[안주 레시피]

다이어트중이시라면 닭가슴살 무쌈말이를 안주로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4. 17. 21:45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중이시라면 닭가슴살 무쌈말이를 안주로

안녕하세요 안주의 모든것 술왕이에요

이번에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을

위한 안주를 준비했어용~

다이어트 중인데 술은 마시고

싶고 술안주는 나트륨 탄수화물

칼로리 조절을 하기 힘든게 현실이죵

 

한잔한잔 마시다보면 섭취하는

음식의 양도 장난 아니구요~

그런 걱정을 덜어 주기 위한

안주입니다^^

 

자그럼 여러분들도 같이

만들어 보실까요?

자 그럼 가시죵!!!

 

닭가슴살 무쌈말이

재료입니다.

- 닭가슴살

- 무쌈, 무순

- 파프리카, 당근

 

당근과 파프리카는

채를 썰어 준비해주세요!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보통 냉동실에 닭가슴살

쌓여 있죠^^? 저도 그래요

그래서 꺼내서 만들어봤어요ㅎㅎ

저는 다 삶아진 완제품이 

있어서 해동한다음 사용했습니다

 

닭가슴살을 길게 찢어서

준비해주세용^^

 

재료만 준비하면 끝이에요

무쌈을 깔고 재료들을 올려서

말아주기만 하면 되용ㅎㅎ

참 쉽죠~~~?^^

 

 

 

 

 

 

 

 

 

 

 

 

 

 

 

하나하나 말다보면

살이 빠지는 느낌이에요 ㅎㅎ ㅠ

귀찮으시면 한잔 드시고

하나말고 먹고 그래도 될 것 같아요

손님상차림에도 집들이음식으로

도 손색이 없겠죵?ㅎㅎ

 

자 한잔 말아서~~

 

자 여러분들도 한잔 

가시죠555555~~~~

 

새콤담백하니

닭가슴살이 이렇게

맛있었나 싶더라구요ㅎㅎ

한잔 마실 때마다

입을 싸악 헹궈 주는 

산뜻함도 있구요ㅎㅎ

 

레시피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놀러오세요

▼▼▼▼▼

https://youtu.be/CGgGRJCzV8I

자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

더 맛있는안주로 돌아오겠습니다

여러분 안뇨오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