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해물순두부찌개 얼큰하고 맛있게 끓이는법 삼천포아침 멸치육수 사용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4. 14. 20:10
728x90
반응형

해물순두부찌개 얼큰하고 맛있게 끓이는법 

삼천포아침 멸치육수 사용

안녕하세요^^ 안주의모든것

술왕이에요~ 이번에 만들어볼

안주는 해물순두부찌개인데요!

마트에서 파는 삼천포아침 멸치육수

를 사용해서 만들어 봤어용!

자 그럼 여러분들도 같이 만들어 보실까요?

자 그럼 가시죠오오오55555

 

해물순두부찌개 재료입니다.

- 각종해물(오징어, 새우, 바지락)

- 순두부, 멸치육수

- 애호박, 양파, 파, 홍청양고추

목이버섯(생략가능), 계란

- 고춧가루 1.5큰술, 맛술 1큰술

양조간장 1큰술, 소금 1작은술

 

채소들은 알맞은 크기로

썰어서 준비해두세용!!

한입크기로 썰면 좋겠죵?^^

 

 

 

 

 

 

 

오징어는 손질이 필요하네용

껍질을 벗기고!!!

 

모양을 내어주었어용^^

칼집을 내서 준비해두었습니다ㅎㅎ

 

식용유와 참기름을 같이 사용했어요

한 3:1정도로 넣은 것 같아요

 

고춧가루를 넣어

고추기름을 넣어주세용

너무 오래볶으면 타용 ㅠㅠ

 

해물 넣어 볶고~~~

 

채소도 볶고~~~

 

맛술과 간장을 넣어 볶다가~~~

 

멀치육수를 재료가 살짝 잠길정도만

부어주세용 ㅎㅎ

 

다진마늘과~~ 소금 1작은술

넣고 마무리로 순두부 투하투하!!

 

후추톡톡해주세용ㅎㅎ

 

크~~ 빗깔보세용 ㅎㅎ

양은 약 2인분 정도라

작은 뚝배기에 덜어 주었습니당ㅎㅎ

소주 안주로 최고겠죠??ㅎ

 

마지막으로 계란 하나 사아악

올려주고!!^^

 

하 ㅠㅠ 쓰면서

군침이 마구마구 돋네요

비가와서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소주한잔 딱일듯^^

캬~~~~

 

한잔 따라서~~

국물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ㅎㅎ 

여러분은 사진보고 놀라시겠네요 ㅠㅠ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놀러오세용

▼▼▼▼▼▼▼

youtu.be/hTmaKDVGv1I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

맛있는 안주로 다시 돌아올게용!!

여러분 안뇨오오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