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훈제오리 그냥 드시지마세요!! 비법마늘소스와 함께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4. 7. 22:35
728x90
반응형

훈제오리 그냥 드시지마세요!! 비법마늘소스와 함께

안녕하세요 안주의모든것

술왕이에요^^

훈제오리 어떻게들 드시나요?

보통 구워내거나 젠자레인지에

조리해서 드시지 않나요?

저는 촉촉하게 훈제오리를

찜기에 쪄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아 그리고 그냥 먹기보다

술왕의 비법마늘소스를

곁들여 드셔보시면 

깜짝 놀라실 겁니다 ㅎㅎ

자 그럼 만들어 보실까요?

여러분들도 가시죠오55555!!!

 

훈제오리찜과 마늘소스

재료입니다.

- 훈제오리

- 마늘 10~12알

- 된장 2큰술, 꿀 1.5큰술

- 식초 2큰술, 물 반컵

- 참기름 1큰술

 

훈제오리를 15분간

쪄주세용~!!!

 

마늘 10~12알을 다져서

후라이팬에 올려줍니다!!

 

물반컵을 넣고

끓어오르면~~~~

 

된장 2큰술!!

 

꿀 1.5큰술!!

 

 

 

 

 

 

 

 

식초 2큰술!!

 

참기름 1큰술을 넣고

잘 섞어주세용!!!
하 이거 진짜 맛있어용

수육에 얹어 먹어도 개꿀!!!!

 

용기에 잘담아서

세팅해주세용^^^^^*

 

 

소주한잔따라서~~~

자 여러분들도 한잔 가시죵!!!!!

 

훈제오리찜 위에 마늘소스를

잘 올려서~~~~ 츄릅 ㅠ

 

먹으면 개꿀 ㅎㅎㅎ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놀러오세용!!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시면

정말 사랑합니다 ^^ㅎㅎ

▼▼▼▼▼

https://youtu.be/WJz3oHDslhk

자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

맛있는 안주로 돌아올게용ㅎㅎ

안뇨오오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