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쭈꾸미 삼겹살 소주안주로 존맛탱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4. 2. 23:04
728x90
반응형

쭈꾸미 삼겹살 소주안주로 존맛탱

안녕하세요 안주의모든것 술왕이에요!

이번엔 쭈꾸미 삼겹살을 만들어봤어요

제철 쭈꾸미 최고죠 ㅎㅎ마트에서

파는 손질쭈꾸미를 사용했어요!

자 그럼 여러분들도 만들어 보실까요?

자 여러분들도 가시죠54321

 

쭈꾸미 삼겹살 재료입니다.

- 손질쭈꾸미 한팩

- 삼겹살 200g

- 양파, 청양 홍고추, 당근, 대파, 양배추

- 양념장: 고추장 2큰술, 고춧가루 2큰술

간장 2큰술, 다진마늘 1큰술

설탕 1큰술, 매실액 1큰술

맛술 1큰술, 올리고당 1큰술

- 쌈: 깻잎, 날치알

 

양념장 재료를 잘섞어주세요

양념장: 고추장 2큰술, 고춧가루 2큰술

간장 2큰술, 다진마늘 1큰술

설탕 1큰술, 매실액 1큰술

맛술 1큰술, 올리고당 1큰술

 

다른재료를 손질할동안 

쭈꾸미를 양념에 재워두어용

Zzzzzzzzzz......

 

조물조물~~

 

채소들도 먹기좋게 썰구^^

 

삼겹살을 굽고~~~

 

 

 

 

 

 

 

채소를 넣고 볶아주세요~~

청양 홍고추는 마지막에

넣어 줄 거에요~~~

 

양념된 쭈꾸미를 넣고

빠르게 볶아 냅니다!!!!

 

 

휙휙~~~

분노의 웍질!!!!!!!!!

 

청양 홍고추 투하~~~

 

크으으으으~~~

빛깔 나오쥬~~~

 

날치알 깻잎쌈도

이쁘게~~~

없으시면 저는 김에

싸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뭐니뭐니해도 따뜻한 고슬고슬

흰 쌀밥에 같이 먹으면 꿀이죵 ㅎㅎ

 

완성!!!! 아 글쓰면서도

배고파지네요 ㅠㅠ

또 해먹어야지 ㅠㅠ

 

소주한자아아아안!!!

 

맛은 뭐 말할 것두 없죠

여러분들이 다 아는 그런 맛!!!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놀러오세용!!

https://youtu.be/Yynt6pCY1ic

자 그럼 저는 다음에 

돌아올게용!! 안뇨오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