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모든 것 - 소주 편]

신도림맛집 속초붉은대게 홍게찜 먹고왔어요 구로역근처 수율좋음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3. 22. 22: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소오55555 안주의모든것

술왕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신도림에 있는 속초붉은대게

구로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구요~

요기서 홍게 먹구 왔씁니당!!

 

서울 구로구 경인로 584

신도림팰러티움 1층 106호에

위치하고 있네요~

 

홍게찜 2인분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밑반찬들이에용~

가자미조림 개취에용

안주로 먹기에도 딱이구요!!ㅎㅎ

 

빠알갛게 잘익은 홍게찜

2인분이 나왔습니다^^

먹기 좋게 손질이 되어

있었고 수율또한 좋았습니다ㅎㅎ

먹게 좋게 손질되어 있어서

쑥 누르면 쪽하고 먹기만 

하면 되네요 ㅎㅎㅎ

 

게딱지는 국물까지 쪽쪽 ㅎㅎ

 

이거는 홍게 튀김이에용 ㅎㅎ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 ㅎㅎ

청어알 젓갈과 함께 내오더군요!!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https://youtu.be/XvnVFJumzoE

자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

더 맛있는 안주 맛있는 맛집을

찾아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안뇨오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