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모든 것 - 소주 편]

신도림맛집 20년 전통 곱창대장집에서 한우 모듬구이(곱창, 대창, 막창, 염통) 먹고 왔습니다 + 묵사발, 볶음밥 beef intestines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2. 16. 22: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소오55555 안주의모든것

술왕입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신도림역 근처에 위치한 곱창대장집

입니다. 자 그럼 여러분들도 함께

가보실까요!? 자 그럼 가시죠55555

 

 

가시는 길 -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46

영업시간 매일 14:30~00:30

https://place.map.kakao.com/2095965341

 

곱창대장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46 (구로동 41-7)

place.map.kakao.com

 

 

 

저는 가서 모듬구이를

주문하였습니다!! 한잔 먹으러 고고

 

 

 

밑 반찬들입니다.

미역국, 부추콩나물 무침

마늘 짱아찌 그리고 사진엔

나오지 않았는데 사장님이

직접 담그신 얼갈이 김치도 

나왔었어요~ 찍어먹는 소스는

비법 소스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크으~~ 간 천엽 때깔보소 @_@

애주가분들 이거 한접시면

소주한잔 먹고 시작해야죠?ㅎㅎ

 

 

 

 

주문한 모둠구이가

초벌로 구워져서 나왔어요

색감이 정말 좋았고 

올려져 있는 부재료들도

정말 신선해 보였습니다^^

 

 

 

 

자 한잔 따라서~~

 

 

 

 

 

 

 

모둠구이가 구워지기전에

한잔 마셨습니다 ㅎㅎ 

아 감칠 맛 정말 크으으으으

쓰면서도 침고이는 ㅠㅠㅠ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직접 구워주시는데 염통이 먼저 구워져서

소스에 올려주시고 맛을 보라고 하셨는데

그 맛이 정말... 먹자마자 소주부터 ㅋㅋ

아 정말 맛있었습니다. 쫄깃쫄깃~ 고소고소

마지막에 소스가 마무리를 싸악 ㅎㅎ

 

 

 

 

곱창안에 곱이기냥~~

직접 다 구워주셔서

구경만 하면 되요 ㅎㅎ

곱창 굽기가 여간 쉬운게 아니니까요~

 

 

 

꾸르르르르맛@@

 

 

대창도 오통통한게

안에 고소한 기름이 

씹자마자 쫘악~~

물론 자주먹으면 안좋겠지만

어쩌다 한번 먹는건 괜찮차나여??^^;

 

 

요곤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묵사발입니당ㅎㅎ

육수를 직접 뽑으셨다는데

맛도 일품입니다 시원칼칼하니!

곱창이랑 먹기에 딱! 안성맞춤

 

 

아~~~~~

저는 이집에서 가장 조합이 좋았던게

얼갈이 김치랑 같이 먹을때

정말 좋았어요~ 곱창의 감칠맛이

잘 익은 김치와 함께 먹으니 

그 맛을 더 끌어올려준다고 할까?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죵^^?

자주먹는 안주는 아니지만 

모처럼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즈굳!!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놀러오세요!

https://youtu.be/6EIpkbLjNT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