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모든 것 - 소주 편]

신도림맛집 새벽집에서 아구찜 빨갛고 찐득한 양념 두툼한 아귀살! 구수한 청국장 먹고왔습니다.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2. 5. 22: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소오55555 안주의모든것

술왕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신도림에 위치한 새벽집입니다!

아구찜과 청국장을 먹고 왔는데요!

신도림역과 가깝고 1번출구 쪽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도 좋았어요!

자 여러분들도 함께 가보실까요?

 

 

 

가시는길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337

영업시간

매일 10:30 - 23:00

https://place.map.kakao.com/24725739

 

새벽집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신도림동 337)

place.map.kakao.com

 

 

아구찜 2~3인과

청국장을 주문하였습니다.

 

 

아구찜입니다 색감이 정말

죽입니다 ㅎㅎ 눈으로 보면

빠알간게 입맛 부터 다시게 

만들어요ㅎ 아귀살도 엄청

두툼하고 아귀 여러가지 부위와

콩나물 미나리 오만둥이가 들어가있네용^^

 

 

밑반찬도 과하지않게 

정갈하게 나왔습니다.

 

 

자 여러분들도 한잔!!!!! ㅎㅎㅎ

 

 

청국장으로 가시죠!!55555

 

 

청국장은 정말 시골에 할머니가

해주는 깊고 진한맛이었어요~

애주가 분들은 아실꺼에요~

청국장이 얼마나 좋은 안주인지 ㅎㅎ

한잔에 한입 딱 먹으면 끄읕!!!!캬아아아

 

 

청국장을 주문하면 나물들과

고추장소스가 나오는데요

대접에 다 넣어가지구~

청국장 3숟가락 넣고

쓱쓱 비벼 드시면

그것또한 별미!! 아 글쓰면서

침나오네요...

 

 

너무 더럽게 먹었나...ㅜ

이건 아귀 위라고 하네용 ㅎㅎ

 

 

취향 껏 위에 얹어서

먹어봤습니다. 먹으면서 계속 

아귀살이 어찌나 두툼한지

무슨 닭가슴살 먹는 느낌으로

입안에 가득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소주한잔과 맛있게 먹구 왔습니다ㅎ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 보세요~

맵찔이분들도 괜찮으실꺼에요 ㅎㅎ

저는 여기 몇년 째 다니고 있는데~

만족해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구요!!

자 그럼 저는 다음에 뵐게용 안뇽~~!!

https://youtu.be/ta1cEaTFoE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