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모든 것 - 소주 편]

신도림맛집 올램양꼬치 핵꿀맛 고급양갈비와 깔끔담백한 경장육슬 먹고왔습니다^^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1. 14. 21:18
728x90
반응형

신도림맛집 올램양꼬치 핵꿀맛 고급양갈비와 

깔끔담백한 경장육슬

안녕하소오55555 안주의모든것

채널 술왕입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올램양꼬치 집입니다!!

가서 고급양갈비와 경장육슬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자 그럼 보러 가시죠55555

가시는 길 -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337

신도림1차푸르지오 126,136호

영업시간 - 매일 11:30 ~ 01:00

 

올램양꼬치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337 신도림1차푸르지오 126,136호

place.map.kakao.com

 

 

 

이거는 메뉴판이에요~

고급양갈비랑 경장육슬을

주문하였습니다^^

 

 

 

갈빗대 살이 엄청 두둠하고

색감도 좋았어요!

굽지도 않은 생고기

보자마자 군침이 헉!ㅎㅎ

 

 

 

밑 반찬인데요!!

땅콩, 짜사이, 절임무, 생마늘

이렇게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짜사이맛집이에요ㅎㅎ

3번 리필했네요 ㅎㅎㅎ ㅠ

 

 

종업원분께서 왔다갔다

직접 구워주시는데

저는 제가 굽기 장인이라

제가 구웠습니다 ㅎㅎㅎㅎㅎ

굽기왕입니다!

 

앞뒤로 잘 구워지면 갈빗대를 따라

살을 잘라내고 따로 구워주세용!

개인적으로는 바싹 굽는 것 보다는

미디움으로 굽는게 맛있더라구용

 

 

크 윤기 좔좔 이거 쓰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무절임 위에 양갈비살 

청양고추는 소스에 들어있어요

살짝 얹어서 츄릅 쿰척쿰척

소주한잔과 곁들여 먹었습니다

하 ㅠㅠ 땡긴다

 

 

이건 경장육슬에 나오는 고기인데요

돼지고기를 춘장에 잘볶아냈어용

저것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ㅎㅎ

 

 

두부피와 당근, 오이, 대파, 청양고추

목이버섯 그리고 고수까지 

보기만해도 상큼하죠?ㅎㅎ

요런 비쥬얼로다가!!

ㅎㅎㅎ

이렇게 두부피에 싸서 취향따라 야채선택!

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와 저는 만족했어용~ 입안을 

깔끔하게 싹 정화시키는 느낌ㅎㅎ

고수 좋아하시면 왕창 넣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요건 살짝 마무리 안주 느낌입니다 ㅎㅎ

아주 잘먹고 왔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보셔요^^

https://youtu.be/dSSrWJhsPJU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채널로 놀러오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