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모든 것 - 소주 편]

신도림 맛집 풍천민물장어직판장에서 장어구이랑 김치말이국수 먹고왔습니다.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0. 12. 30. 21:37
728x90
반응형

 

신도림 맛집 풍천민물장어직판장에서 장어구이랑 김치말이국수

안녕하소오55555

안주의모든것 채널 술왕입니다.

장어구이를 저렴하고 맛있게 먹고 온 곳은 

신도림에 위치한 풍천민물장어 도/소매 직판장입니다.

자그럼 가보실 까요?!? 

가시죠!!!!

가시는 길 - 서울 영등포구 도영로 2-5 지하1층 (우)07376

주문한 메뉴 - 특 大한판(싯가), 김치말이국수

 

 

크으 아주 탱탱하고 싱싱하죠?

손질 후에도 꼬리가 벌떡벌떡

계속 움직이더라구요!!

사이드로 소세지와 가래떡도 나왔습니다.

요곤 사이드로 나온 김치찌개인데용

평소 먹던 김치찌개 맛이랑 차원이 달라요!

아무래도 장어 육수를 사용해서 

그런가? 엄청 담백하고 입에 착착 감겼어요

크 이거 하나로도 소주 1병은 깔 듯 ㅎㅎㅎ^^

이건 장어탕인데요! 마치 추어탕 먹는 느낌~!

이것도 정말 별미였답니다. 몸보신 제대로~?^^

한잔에 국물 한모금 싸악ㅎㅎ

밑 반찬이 이렇게 나와요

싱싱한 채소들~~ 역시 장어랑 곁들여서

여러가지 느낌으로다가??ㅎㅎ 

먹으면 더욱 맛있겠죠??^^

 

크 싱싱한거 보소 불에 올리니까 살들이

꿈틀꿈틀 꼬리가 휘청휘청^^

 

장어는 셀프구이인데 직원분이

도와주시기도 해요~ 그리고 상에
셀프로 굽는법이 나와있어서 잘 보고

구우시면 됩니다^^ 안쪽부터 굽고 바깥쪽

그리고~ 옆면까지~ 타지않게 잘 구우시면 되용 ㅎㅎ

 

주의깊게 안보시면 저처럼

태워먹어요^^;

잘굽는다고 자랑했다가

망신...ㅎㅎ

 

이 후에는 노릇하게 잘구워서

소주한잔과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는 후식으로 김치말이 국수를 

주문하였는데요ㅎㅎ 어후 살얼음띄운

시원한 국물에 깔끔하게 마무리를 싸악

개인적으로 여름엔 김치말이국수

겨울엔 잔치국수 이렇게 마무리를 ㅎㅎ

마무리까지 잘먹고 몸보신하고 왔습니다.

 

여러분들도 가족 친지 친구분들과 함께

좋은 이야기와 한잔 나누면서 

몸보신 하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자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 

더욱 맛있는 맛집 맛있는 안주를 찾아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뇨오오오555옹!~

 

유튜브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채널로

놀러오시면 영상으로 접하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dxPu2RUsuFw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