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모든 것 - 소주 편]

인천맛집 달짝지근 담백한 맛!! 간장 오리불고기와 매콤한 고추장 양념의 중독성!! 고추장 오리주물럭 Marinated Grilled Duck MUKBANG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0. 9. 21. 23:01
728x90
반응형

인천맛집 달짝지근 담백한 맛!! 간장 오리불고기와 

매콤한 고추장 양념의 중독성

가시는 길 - 인천 계양구 계산천동로 51 1~3층 .
영업시간 -  11:30 ~ 24:00 마지막주문 23:30 .
주문한메뉴 -  간장오리불고기, 고추장오리주물럭

 

안녕하소오54321 안주의 모든것

술왕술쓰 입니다.
저희가 다녀온 곳은 물꽁오리집인데요~

주소를 따라 가보시면 크게 외관이 보이고

외관이 깔끔하게 잘 정돈된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주차장이 있긴한데

주차대수가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저희는 간장오리불고기와

고추장오리주물럭을 주문하였는데요~

세트로 주문하실 수 있어요 ㅎㅎ

사진을 보시면 수북이 먹음직스럽게 나옵니다~

음식을 주문하면 금방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데요 종이 호일이 깔린

불판위에 간장오리 주물럭부터 올려

조리해서 드시면 됩니다. 조리해 드실 때

눌러 붙기 때문에 잘 휘저어 주셔야 한다는 점!ㅎㅎ

간장오리불고기를 거의 드신후에

고추장 오리 주물럭을 올려 조리해 주시면 됩니다.😋.

 

 

전체적인 맛을 평가하자면 간장오리불고기는

달짝지근하고 간간해서 입에 착달라붙는

맛이었어요 이게 오리가 맞나 할 정도로

부드러웠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마늘 소스랑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ㅎㅎ

고추장오리주물럭은
소주랑 한잔 하기에 딱 좋은 그런 맛이었어요~

여러가지 사리도 들어가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구요~ 막 많이 맵지도 않고

간도 적당했습니다

 

밑 반찬도 깔끔했습니다 ㅎㅎ

이 집은 내부도 깔끔하고 넓직하고

시원시원해서 모임장소나 가족들과 외식에 적당할 것 같아요ㅎ
오리세트에 소주한잔 어떠신지요?ㅎㅎ 강추👍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놀러오세요!!

https://youtu.be/cxXfIQW0qP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