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모든 것 - 소주 편]

인천맛집 연안부두 다복집에서 제철 맞은 밴댕이회와 회무침 별미 중의 별미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0. 7. 21. 22:34
728x90
반응형

 

 

 

 

 

 

 

 

 

 

 

 

 

 

인천맛집 연안부두 다복집에서 제철 맞은 밴댕이회와 

회무침 별미 중의 별미

가시는길 - 인천 중구 연안부두로 16 .
영업시간 - 09:00 ~ 21:00 .

주문한 메뉴 - 생물밴댕이회무침, 모듬회 小

 

 

 

 

안녕하소오55555. 안주의 모든것

술왕술쓰 입니다.

저희가 다녀온 곳은 바로 연안부두에

위치한 다복집 입니다.

5월 중순 ~ 6월 말이 밴댕이

제철이라고 해서

제대로 된 맛을 보러 6월 초 쯤

다녀왔습니다 ㅎㅎ 

.

저희는 생물밴댕이 회무침과 모듬회를

주문하였는데요~ 주문하고 10분 이내에

모든 음식이 나왔어요 ㅎㅎ

 

 

 

 

 

 

 

싱싱한 밴생이 생물회와 병어회^^

나오자마자 밴댕이회를 한입 먹었는데

감탄사가 나오더군요~ ㅎㅎ

고소하고 기름진 맛이 잠시

느껴지고 입에서 사라집니다. 녹아요 ㅎㅎ

소주한잔 하기 딱😋

 

 

 

 

생물 밴댕이 회 무침

크 그리고 밴댕이회무침은 넓은

아래 그릇을 주시는데 거기 상추랑 깻잎이

들어있어요 회무침을 덜어 밥을 넣고

슥싹 비벼서 먹으면 새콤 달콤 담백 ..

고소한 맛을 더 느끼실 분은 상위에 참기름이

배치되어 있으니 한바꾸 돌려서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그냥 밥도둑입니다.

정말 한공기 뚝딱이었어요 ㅎㅎ

하 쓰면서도 군침이....

 

 

 

 

 

 

 

 

 

 

 

 

 

 

 

 

 

 

 

 

 

 

 

 

 

 

 

 

같이 나온 밑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밑반찬만으로도 한잔하기 좋아요~

특히 건조한 밴댕이로 조림한게 별미였구요~

게장도 밥도둑입니다ㅎㅎㅎ 

 

 

여러분들도 연안부두에

밴댕이 회무침거리로

가보세요~ 바닷가에 위치해서

눈도 즐겁고

코도 즐겁고 입도 즐겁습니다.

소중한 사람과 가보세용!! 
.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

술왕술쓰 채널로 놀러오세요.ㅎㅎ

 

 

 

 

 

https://youtu.be/IkYXQTTOYx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