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모든 것 - 소주 편]

인천맛집 매운갈비찜과 치즈돈까스의 콜라보~ 인천뚝배기집에서 뚝배기 깨지고 왔습니다. Spicy ribs & Cheese pork cutlet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0. 9. 17. 21:10
728x90
반응형

인천맛집 매운갈비찜과 치즈돈까스의 콜라보~ 인천뚝배기집

가시는길 -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106번길 6 1층 
영업시간 - 월금 12:00 ~ 22:00 토일 11:30 ~ 22:00 
주문한음식 - 돈스갈비찜 2人, 셀프볶음밥 

 

안녕하소오오55555 안주의 모든것

데요~ 치즈돈까스와 스파게티 그리고

매운갈비찜을 합친 메뉴라고 메뉴판에

적혀있더라구요~ 굉장히 생소한 조합이라

주문할 때 맛이 되게 궁금했어요~ 

메뉴는 생각보다 금방나왔어요ㅎㅎ

메뉴가 나오기전 셀프바에 가시면

스프와 빵 쨈 그리고 여러가지

밑반찬과 사리들이 있는데

저희는 식전 스프랑 빵을 즐겼습니다.

 

 

매운갈비찜 위에 치즈돈까스 그리고

스파게티면 이렇게 보였구요

비쥬얼도 굉장히 인상적이었고

무엇보다 매력적인 글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눈으로 보는 재미도 있었네요.
맛은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두툼해 보이는 치즈돈까스

적절한 고기의 크기와 풍부한 치즈의 양 정말 딱👍.
매운갈비찜은 정말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았고 고기가 정말 두툼하고 뼈가

쏙 빠질만큼 야들야들 했습니다. ㅎㅎ

맛있게 매운맛의 연속 정말 계속 땡기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으로 볶음밥은 셀프로 볶아서

드시면 되요 마지막까지 깔끔하고

양이 정말 많아서 배불렀습니다.

안주로 정말 손색이 없었고

한끼메뉴로도 좋을 것 같아요😋

전 여기는 개인적으로 연인끼리가면

좋을 것 같았어요 ㅎㅎ.

매운갈비찜으로 화끈한 날 보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

술왕술쓰 채널로 놀러오세요^^

https://youtu.be/aMG6inBHXWI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