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모든 것 - 소주 편]

인천맛집 보쌈맛집! 맛있는 김치! 항아리보쌈 묵고 왔어용~!! 소주한잔 캬~~~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1. 16. 20:10
728x90
반응형

인천맛집 보쌈맛집! 맛있는 김치! 항아리보쌈

안녕하소오!!!55555

안주의모든것

술왕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항아리보쌈 집입니다ㅎㅎ

소주한잔과 야들야들 쫀득한

보쌈 야무지게 먹고 왔습니다.

가시는 길 - 인천 계양구 오조산로45번길 8-1

영업시간 - 화~일 11:30 ~ 23:30

http://kko.to/ctrIf9qDj

 

항아리보쌈

인천 계양구 오조산로45번길 8-1

map.kakao.com

 

 

2인 세트와 

마늘소스를 추가하였습니다!

 

크~ 소자리인에도

양이 많은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윤기도 좌르르

저는 저 보쌈김치를 제일 좋아하는데

역시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요곤 주문한 마늘소스입니다.

알싸하고 달달한 맛이었어용~

 

 

 

밑 반찬들이에요~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여기에 고기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쌈장, 새우젓, 마늘, 된장국 등등이 

나왔답니다!!

 

 

 

고기가 두툼해서

식감도 좋았고~

잡내를 다 잡아서

깔끔 했어요~ 

소주한잔하기 딱 좋요~!?

역시 보쌈엔?? 소주?

어떤분은 막걸리라고 하시는 분도

있고 소맥이라고 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주류는 뭐 

취향껏? 즐기면 되죠! 

맛있는 음식 앞에선 ㅎㅎ 

 

 

1차로 그냥 보쌈을 먹었고

2차로 소스를 부어서 먹어봤어요

알싸하고 달달한 마늘소스가

고기랑 정말 잘어울렸고

술맛을 더욱 당기게 하더군요!

뭐.. 뭐를 먹어도 술은 당기겠지만요 ㅎㅎㅎ

 

 

쟁반 국수도 잘 비벼서

후루룩~~!! 견과류가 많이들어가서 

그런가?? 고소한맛이 훅~!!

저는 개인적으로 쟁반국수도

만족^^ 요고는 동생이 다묵었어요 ㅎㅎ

 

 

캬 색깔 쥑이죠~~

여러분들도 한잔 가시죠!!!555555

아~~~~~~~~~~~~~~

아~~~~~~~~

한줄평 : 

ㅋㅋㅋ정말 맛잇게 잘먹고 왔네요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채널로 놀러오세요!

https://youtu.be/NXYpxU7X7sw

다음에 또 뵈요!! 안뇨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