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모든 것 - 소주 편]

영등포맛집 50년 전통 여로집에서 매운오징어볶음 고등어구이 대접밥까지 Stir-fried Spicy Squid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2. 25. 19: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소오55555 안주의모든것

술왕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영등포에 위치한 여로집입니다.

오징어볶음이 유명한 곳이라고해서

다녀왔습니다! 자 그럼 여러분들도

가보실까요? 같이~~가시죠55555

 

 

https://place.map.kakao.com/12354234

 

여로집 본관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26 (영등포동3가 15-1)

place.map.kakao.com

가시는 길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0길 26

영업시간 - 매일 11:30 ~ 01:00

 

 

메뉴판입니다.

오징어볶음과

고등어구이

대접밥을 주문하였습니다.

 

 

오징어볶음이 나왔습니다.

빨간 색감에 두툼하게

썰어져 나온 오징어볶음

보기만해도 군침이 ㅜㅠ

 

 

무랑 미나리가 들어간게

보이구요~ 

보기만해도 매워보이는데

맵습니다. 맵찔이는 아니지만

ㅎㅎ 맵더라구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도전할만

합니당!!

 

 

고등어구이도 나왔습니다.

매운맛 중화와

고소한 고등어구이를

오랜만에 맛보기위해

개인적으로 나왔을 때

바로 드심이~ 뜨거울때

먹는게 제일 맛있걸랑요 ㅎㅎ

 

 

요고는 대접밥인데용

김가루랑 참기름을 넣은 것 

같았어요~ 주먹밥으로 만들어서

먹으면 좋아요 꿀꿀맛^^

 

 

 

 

 

밑 반찬은 단촐했어용

데친 콩나물과 상추 동치미

이렇게 나왔습니다. 

매운오징어 볶음에 곁들여

먹으면 좋겠죠?ㅎㅎ

 

 

오징어가 엄청 듬성듬성

두툼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ㅎㅎ

하나만먹어도 한입가득찰 만큼이요

 

 

요로케~~ 데친콩나물위에

오징어 얹어가지구~

미나리랑 무까지~

거기다 소주한잔 캬~~

개인적인 입맛에 소주가

땡기는 맛이 었어요~크

 

 

대접밥 주먹밥 만들어서

이렇게 얹어서 드셔도 되구용

취향껏 드시면 될 것 같아유~

 

자 여러분들도 한잔

가시죠~~~~55555

 

 

고등어구이랑 같이 먹어도

꿀맛입니다.ㅎㅎㅎ

 

 

모든 조합중에

개인적으로 저렇게 얹어서

먹는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어이쿠... 눈이 풀린게 아닙니다 ㅎㅎ

초점이 이상하게 잡혔네용 ㅎㅎ

자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크 강추!! 오징어라~ 대접밥안먹으면 ㅎㅎ

다이어트에도 좋지 않을까용?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놀러오세요

▼▼

https://youtu.be/jn4yYxIcpyc

자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

맛있는 맛집 맛있는 안주로

다시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뇨오오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