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만두소 가지튀김 다진고기 대신 만두소를 넣고 간편하게 만들어요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2. 16. 22: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주의모든것

술왕입니다. 이번에 만들 안주는

만두소를 이용한 가지튀김입니다.

자!! 여러분들도 함께 만들어보실까요?

자그럼 가시죠오55555

* 재료 *

- 해동만두 (여러가지 만두 응용 가능)

- 가지 2개

- 달걀 2개(흰자만 사용)

- 전분가루 1컵

 

가지는 2센치 두께로 사선으로 썰어주고

가운데 칼집을 내어줍니다.

칼집낼 때 손 조심하세요!!ㅎ

집에 냉동만두들 다 있으시죠?

만두를 전자렌지에 해동한 다음에

만두피를 벗겨 만두소를 모아줍니다.

모아진 만두소를 잘 섞어

칼집 낸 자리에 만두소를 채워주세요^^

요로코롬~~~~~~~~~

전분가루 1컵, 계란흰자 2, 식용유 약간

물 반컵을 넣고 섞어주세요!

너무 묽으면 전분가루를 조금 더 

추가 하셔도 좋아요!

1차로 중불에 한번 튀겨내시구요~

2차로 센불에 튀겨냅니다.

먹음직한 색감이 나오면

건져 내주세용!!^^

완성!! 정말 먹음직 스럽죠!!

다진 고기를 굳이 사지않고도

손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치 중화요리를 집에서 뚝딱

만드는 느낌! ㅎㅎ

소스는 취향 껏 만들어 드시면 되는데요

저는 양조간장과 식초 그리고 고춧가루를

섞어서 만들어 먹었어요ㅎㅎ

자 그럼 시원한 맥주와 함께

가시죠55555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놀러오세요^^^^^^^^^*

https://youtu.be/6dWmx6tmlTU

자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

또 뵙겠습니다!! 안뇨오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