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감자채피자를 만들어봤어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아요 shredded potato pizza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2. 5. 22: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주의모든것 술왕입니다!

이번에는 맥주안주와 아이들간식으로

좋은 감자채 피자를 만들어봤어요~

자 그럼 여러분들도 만들러 가보실까요?

자~ 가시죠오55555

 

재료

- 감자 3~4개

- 토핑용: 피자소스(스파게티 소스가능), 베이컨

양파, 파프리카, 올리브(생략가능), 피자치즈

- 감자밑간 - 소금 1큰술

 

감자채는 얇게 채를 썰어주세요~

 

네 맞아요 힘들게 하실 필요 없죠??ㅎㅎ

 

감자 밑간을 위해서

소금 1큰술을 넣어주었습니다.

 

토핑할 재료들을 알맞게 썰어주었어요~

토핑은 여러분 마음대로 올리시면 좋아요^^

 

먼저 기름을 두르고 베이컨을 볶다가

양파와 파프리카를 살짝 복아줍니다.

 

띠링~ 잠시 보관 ㅎㅎ

 

 

베이컨을 볶은 기름에

감자채를 수북히 올려주었습니다.

 

중불로 한면을 굽고~

뒤집은다음 약불로 전환~

 

 

피자소스~ 위에 치즈~ 위에 토핑~

한번더 피자소스 ㅎㅎ

보는 것 만으로도 맛있어보이죵??^^

 

토핑을 다 올린 뒤 뚜껑을 

덮어줍니다 치즈를 녹이기 위함이죠~!!

치즈가 사르르 녹으면 

완성!!!^^ 

 

예쁜 그릇에 올려 먹을준비!!

먹음직 스럽죠??ㅎㅎ

 

치즈 늘어나는 것 보소 ㅎㅎ

난 표정이 왜저렇대..ㅠㅠㅠ

가위로 잘라서 그릇에 옴겨 담아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떠먹는 피자 느낌으루다가

 

맥주랑 같이 먹었는데

정말 잘어울리구요~

도우가 감자채라 부드럽고

고소한맛 진동!! 포테이토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용~ 여러분들도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만들어보세요!! 오순도순 즐거운 

이야기 나누시며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저는 그럼 다음시간에 뵐게요!

안뇨오옹~~~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https://youtu.be/8MjTY2gCGL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