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계란말이 예쁘게 만드는 꿀팁! 2색 계란말이 Rolled Omelet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1. 16. 19:49
728x90
반응형

계란말이 예쁘게 만드는 꿀팁! 

2색 계란말이 Rolled Omelet

안녕하소오55555

안주의 모든것

술왕입니다!!

오늘은 눈도즐겁고 입도즐거운

2색 계란말이를 포스팅 하려고 해용

자 여러분들도 함께 만들어 보실까요??

가시죠!!!!55555

 

 

2색 계란말이 재료에요~

- 계란 8개

- 파프리카

- 소금 1큰술

 

매우 간단하죠??ㅎㅎ

파프리카는 취향에 따라

다른 재료로 응용 가능합니다^^

 

 

파프리카를 잘게 썰어주시고~~

 

 

네네 계란 흰 자와 노른자를 분리해주세용~!!

 

알끈을 제거하면

더욱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답니당!!ㅎㅎ

 

 

저는 소금 1큰술을 준비해서

흰자와 노른자에 각각 반 큰술씩

넣어 주었습니당!

 

 

휘리릭 잘 섞어주세요555

흰 자에 잘게 썬 파프리카를

넣고 휘리릭 뿅!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키친타올로 잘 펼쳐주세요~!!

 

 

 

약불로 천천히 하셔야해요

계란말이는 인내입니다 ㅎㅎㅎ

 

 

 

처음부터 모양을 예쁘게

잡으실 필요는 없구요~

차근차근 모양을 잡아주시면 되요ㅎㅎ

 

이야~ 색감이 굉장이 이쁘죵?ㅎㅎ

 

흰 자를 다 말았습니다

오호 제법 투툼합니다 ㅎㅎ

네 그 다음 대망의 2색 계란말이

이름 대로 노른자를 테두리 두르듯이

말아 줍니당!

 

 

캬~~~ 뽀송뽀송

노란 테두리가 완성되었어요!!

단면이 궁금하시죠??ㅎㅎ

도마에 잘 올려서~~

 

오홍 ㅎㅎ 정말 예쁘네요!!

상대에게 이 요리를 받으면

정말 사랑 받는 느낌을 받을 것 같아요^^

자 이제 예쁜 접시에 세팅!!

어떤가요?? 작은 발상의 전환으로

예쁜 2색 계란말이가 완성 되었습니다ㅎㅎ

사랑하는 사람과 마주보고 앉아

맥주 한잔하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네요ㅎ

여러분들도 한번 만들어보세용!! 도저언~~!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채널로 놀러오세용ㅎㅎ

https://youtu.be/hfLlD5cEgso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 뵙도롭 하겠습니다

안뇨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