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콩나물 불고기 술안주로 끝! 가성비도 최고! 맛도 최고!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0. 12. 30. 21:05
728x90
반응형

콩나물 불고기 술안주로 끝! 

가성비도 최고! 맛도 최고!

안녕하세요 안주의모든것 채널

술왕입니다. 

술안주로 끝판인 콩나물 불고기

레시피를 준비해봤어요^^

저렴한 가격에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니 한번 여러분들도 만들어 보세요

자 그럼 가시죠!!!55555

 

- 콩나물 불고기-

 

* 재료 

- 콩나물 한봉지

- 돼지 앞다리살 600g

- 양파반개, 깻잎 10장, 대파 흰 부분, 청양 홍고추

- 양념장 : 고추장2, 고춧가루3, 양조간장2,

설탕2, 다진마늘1, 참기름약간

 

양념장 재료들은 잘 섞어주세요^^

 

 

앞다리살은 먹기 좋게 잘라주세용~

두툼하게 자를 수록 식감이 좋답니다ㅎㅎ

 

파도 먹기좋게~ 깻잎도~ 양파도~

청양 홍고추도 송송 썰어주세요ㅎㅎ

 

 

 

콩나물 -> 양파 -> 깻잎 -> 파 -> 고추 -> 앞다리살 순으로 전골냄비에 담아줍니다.

양념장 투하^^

끓어 오를때까지 뚜껑을 덮어주세용~

끓어오르면 뚜껑을 열고 잘 섞어주세요^^ 

 

 

완성~!! 참 먹음직 스럽죠^^?

포스팅하면서 군침이...하 또 땡긴다 ㅠ

예쁜 그릇에 세팅~~~

맛잇게 냠냠 ㅎㅎ 저는 소주에 한잔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자 한잔씩들 따르시고!! 가시죠!!!!!!!!!!!55555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도 맛있는 안주로 찾아

뵙겠습니다 안뇨55555옹^^^^^*

 

유튜브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채널로

오시면 동영상으로 레시피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qx7i965a4j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