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야채고기튀김! 시원한 맥주한잔 굳! 아이들 간식으로도 영양만점!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1. 14. 20:46
728x90
반응형

야채고기튀김! 시원한 맥주한잔 굳! 아이들 간식으로도 영양만점!

안녕하세요! 술왕이에요!

이번엔 야채고기 튀김을 만들어 봤어요!

저와함께 만들어 보실까요??

가시죠!!!!!

야채고기튀김 재료들이에요!!

돼지 앞다리살 300g

당근, 양파, 애호박, 홍 청양고추

튀김가루 종이컵 2컵

고기밑간 - 양조간장2, 설탕2, 다진마늘1, 후추톡톡!!

 

모든 재료들을 굵게

채썰어준다? 는 느낌으로 썰어주었어요

취향에 따라 가늘게 썰어도 될것같아요!

다지면 동그랑땡이 되려나?ㅎㅎ

 

고기밑간을 필수!! 조물조물해줬어요.

 

튀김가루 종이컵 2컵 분량과

종이컵 물 2컵을 섞어주었네요.

잘 개어주세요!

 

모든 재료를 투척하고

잘 섞어주세요 그럼 튀길준비 완료!!!

 

앞튀로 노릇 노릇 하게 

잘 튀겨주세요!! 중불로 튀기시면 되용^^

크ㅎㅎ 먹음직 스럽게 잘 튀겨졌죠?

맥주안주로 그만입니다!!

크~~~ 아이들 영양간식이나

남편 도시락으로도 으뜸!!?^^

 

저는 케첩에 찍어먹었어용!!ㅎㅎ

취향에 따라 여러가지 소스에

찍어드시면 될 것 같아요!!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채널로 놀러오세용!!

https://youtu.be/GIhjquKO6XY

자 그럼 다음시간에 뵈어용!!안뇨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