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명란구이, 명란치즈계란말이, 명란오일파스타 3종세트로 명란을 즐겨보아요. - 안주만들기 Pollack egg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3. 2. 22: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주의모든것

술왕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볼

안주는 명란을 이용한 요리입니다.

명란구이, 명란치즈계란말이, 명란파스타

이렇게 명란 3종세트를 만들어볼게요!

여러분들도 함께 만들어보실까요?

자 그럼 가시죠오55555!!!

 

 

네 맞아요 저염명란을 사용하였는데

없으신분은 위에 설명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당!!

 

 

명란구이 재료입니다.

- 저염명란

- 잘게 썬 쪽파

- 챔기름

 

 

참기름을 넓게 펼치는게 중요해요

그리고 약불도 중요!

안그럼 막 튀어용 ㅎㅎ

천천히 인내심을 가지고 구워주세요

저는 마요네즈를 좋아해서

찍어먹었어요~ 취향껏 찍어드시면

좋을 듯 하네용!

 

 

명란치즈계란말이 재료입니다

- 저염 명란

- 잘게 썬 쪽파

-  계란 6개

- 모짜렐라 또는 체다치즈

 

 

명란 1개 껍질을 제거해요

 

 

계란 6개를 채에 풀어주세요

그럼 더욱 부드러운 식감을 

얻을 수 있어요!

저는 집에 생모짜렐라

치즈가 있길래 사용하였어요

체다치즈가 있으신분들은

있으신대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색감을 위해 쪽파도 

투하했습니다.

 

 

기름을 두르고 키친타올로

펼쳐준다음 약불로 

인내심을 가지고 

말아주셔야 되요ㅎㅎ

 

 

계란물 한번 두르고

명란을 길게 올리고

살살 말아주세요

 

 

한번말아준 계란

올리고 그다음 치즈

올리고 계란물 부어서

또 말아주세요!!

 

 

계란물을 계속 조금씩 

부어가면서 천천히

완성하시면 됩니다.

인내심!!!

 

 

그러면 요로케

완성!!ㅎㅎ

 

먹음직 스럽죵?

밥 반찬으로도 최고입니다!

 

 

명란오일파스타 재료입니다.

- 저염명란

- 파스타면

- 편 마늘

- 잘게썬 쪽파

 

 

계란말이때 처럼

명란껍질을 제거해서

준비해주세요!

 

 

면은 자유롭게^^

종류에 따라 시간을 재고 

삶아줍니다.

저는 7분을 삶았어요!

 

 

올리브유를 두르고

편마늘과 쪽파를

넣어 볶다가~

명란을 넣고 빠르게 

볶아주세요! 불은 약하게!

그리고 후추도 뿌려주었어용~

 

 

완성!!

 

 

저는 색감을 위해

페퍼론치노가루와

파슬리가루를 뿌려주었어요!!

하 이거 존맛이었는데 

또 먹고 싶당 ㅠㅠㅎㅎ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

https://youtu.be/tZx8oYGZc28

 

 

곧 화이트 데이네요!

사랑하는 연인과 명란요리해서

레드와인한잔 하면 얼마나 맛있게요?

저는 그럼 다음시간에 뵐게요!

안뇨오오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