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매콤한 닭날개와 고소한 치즈의 조합! 술안주만들기 집들이음식으로도 좋아요! Chicken wing cheese fondue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3. 3. 21: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주의모든것

술왕입니다. 오늘 만들어볼

안주는 닭날개 치즈퐁듀입니다.

매콤한 닭날개와 고소한

치즈와의 조화 크으~~

여러분들도 함께 만들어

보실까요??

자 그럼 가시죠55555!!

 

 

닭날개 치즈퐁듀

재료입니다.

- 닭날개 한팩

- 피자치즈

- 고추장 1큰술, 고춧가루 2큰술

- 케찹 3큰술, 올리고당 1큰술

- 맛술 1큰술

 

 

양념장 재료들을 잘 섞어주세요!

 

 

닭날개를 살짝 삶았다가

건져내서 양념이 잘배이도록

포크로 슝슝 구멍을 내어줍니다ㅎㅎ

 

기름을 두르고 앞뒤로

잘 구워준다음에~~~

 

 

앞뒤로 양념장을 

잘 바르고 약불에서

살짝만 구워서

바로 세팅해주세용

오래 구우면 타용!!

 

 

치즈를 녹여서

곁들여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용??ㅎㅎ

 

 

퐁듀 그릇이 있었으면

먹는 내내 치즈가 녹아있을텐데

먹다가 굳어서 조금 아쉬웠어용ㅠ

퐁듀 그릇이 있으신분은

활용하시면 좋을 듯?^^

 

 

씨원한 맥주에 한잔 캬~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세용ㅎㅎ

영상이 궁긍하시다면 요기루

▼▼▼

https://youtu.be/f5d5XRW2cbM

자그럼 저는 다음시간에

새로운 안주로 돌아올게용!!

안뇨오오오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