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미나리전에 '이것' 넣어서 더욱 맛있게 막걸리안주로 강추!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9. 13. 22:08
728x90
반응형

미나리전에 '이것' 넣어서 더욱 맛있게 막걸리안주로 강추!

안녕하세요 술왕이에요

오랜만이네요!^^

요즘에 가을 장마인지뭔지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날이

많아졌어요 

 

그런날에 꼭 생각나는

전과 막걸리

 

이번에는 특별히 미나리전에

돼지고기를 추가해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미나리전을 준비했어요!

 

자 여러분들도 

함께 만들어 보실까요??

자 그럼 가시죠옹55555

 

 

미나리전 재료에요~

- 미나리

- 찌개용 돼지고기

- 소금, 후추, 계란1알

- 부침가루, 청양홍고추

 

 

잘 씻은 미나리를 

5cm 정도로 썰어서 준비

해주세요^^

 

 

찌개용 돼지고기는

잘게 썰어서 

준비해주시고용~~

 

 

 

 

 

 

 

 

 

 

 

 

 

돼지고기를 소금 후추간을

해주세용!!

 

 

청양 홍고추도 썰어주세요!!

 

 

 

돼지고기는 미리 볶아서

준비해주세용~~

 

 

자 이제 재료들을

다 때려 넣고 슥슥 섞어주세요

미나리~ 부침가루 1컵~ 볶은 돼지고기~

청양 홍고추~ 계란~~

약간 퍽퍽하게 섞어줄게요!

그래야 식감도 좋고 맛있답니다^^

 

기름을 두르고

잘 펼쳐서 부치다가

뒤집기 신공!!!!!

 

 

성공~~~~~~~~!!^^

 

 

뒷면도 살살 눌러서 

부쳐주세요! 너무꾹꾹 누르면

풋내가 날 수도 있어요 조심@

 

완성~~~~

막걸리 한잔하기 따악 좋겠죵??크으으으

 

여러분들도 한번 만들어서

드셔 보세요!! 진짜 계속 부쳐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

https://youtu.be/Z3tTlTsgCjU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