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라이스페이퍼 떡꼬치 Rice Paper Rice Cake Skewer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8. 23. 21:48
728x90
반응형

라이스페이퍼 떡꼬치 Rice Paper Rice Cake Skewer

 

안녕하세요 술왕이에요!

이번에는 라이스페이퍼를 

이용해서 떡꼬치를 만들어 봤는데요!

요새 라이스페이퍼를 

이용해서 떡뽂이를 만드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떡꼬치를

한번 만들어봤어요!!

 

맛이 궁금하시죠?

자 그럼 만들어 보시죠!!!!

 

 

재료는 라이스페이퍼

고추장반큰술~

 

케첩 1큰술

올리고당 1큰술

 

 

소스 재료를 잘 섞어주세요!!

그리고 꼬지가 필요합니다!

 

 

라이스페이퍼 두장을

물에 적셔가지그

잘 말아주세요!!

 

사각 라이스페이퍼를 이용하면 

더 말기 쉬울 것 같아요ㅎㅎ

 

 

 

 

 

 

 

 

 

 

 

요롷게 잘말아서

저는 다섯개 정도를 

말아줬어요 2장씩 겹쳤으니

10장을 썼네요 ㅎㅎ

오마이갓~!!

 

그래도 만들어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ㅎㅎ 

맛을 넘나 기대하면서요~

 

 

앞뒤로 살짝씩 구워주세요

정말 떡 굽는 것 같이 

구워지네요 ㅎㅎ

 

 

그 다음 소스를 앞 뒤로

잘발라서 

깨소금 뿌리면 끄읕!!

 

 

맛이 어떻냐구요?

 

떡보다 더 쫄깃한게 

한참을 씹었네요 ㅎㅎ

떡맛 껌 씹는줄 ㅎㅎ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놀러오세요!!

▼▼▼▼▼▼▼

https://youtube.com/shorts/ttJTWzORT2w?feature=shar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