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매콤한 깐풍새우 매콤단짠의 존맛탱 맥주안주로 개꿀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8. 9. 22:52
728x90
반응형

매콤한 깐풍새우 매콤단짠의 존맛탱 맥주안주로 개꿀

안녕하세요 술왕이에요

이번에 만든 안주는

매콤한 깐풍새우를 만들어

봤습니다! 

 

어려워보이지만 

새우 튀기고 소스 입히면

끝이라는거~~~

자 여러분들도 잘 보시면

쉽게 만들 수 있어요~~

그럼 가시죠오555555

 

재료에용~!! 

새우는 냉동흰다리새우를

해동해서 사용을 했어요!

소스 재료들을 잘 섞어주세요!

섞어주신다음에

살짝 맛을 봐요~

 

나는 신맛을 추가하고싶다 하면

식초를 더 넣으면되고~

단맛이 더 필요하다 싶으면

설탕을 추가하면 되요~!

 

ㅎㅎ 너무 당연한 얘기~~?

 

채소들은 잘게 썰어서 준비해주세용^^ㅎ

 

 

 

 

 

 

 

 

 

 

 

 

튀김가루를 물에 개어주세요

농도는 요정도가 나오게용!!

 

아그리고 새우에 튀김 옷을 입힐 때

제가 빼먹은게 있는데

튀김반죽에 바로 새우를 투하하지 마시고

 

튀김가루를 한번 묻힌다음에

반죽물을 묻혀 주시면 좋아용^^

 

참고 해주세요!

 

1차는 중물에 튀겨내시고

2차는 센불에 빠르게 튀겨주시면 되용!

 

저는 파와 고추가루 기름을

먼저 내었어요~

 

그다음에 손질된 채소를 사사삭

볶다가 소스를 넣고 빠르게 볶아주세요^^

 

그다음에 튀긴 새우를 

넣고~~ 폭풍 웍질~

휙휙~~ 손목 스냅으로~!

 

완성!!!ㅎㅎ

자 여러분들도 시원한

맥주한잔 하세요~~~!!

감동의 도가니~~~~~!!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놀러오세요!!

▼▼▼▼▼▼▼

https://youtu.be/Y1Sf_ucsCX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