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연어스테이크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세요~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7. 12. 21:31
728x90
반응형

연어스테이크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

안주의모든것 술왕이에요

이번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와인한잔 곁들이며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연어스테이크를 준비해봤어요.

 

당근요거트 소스로 

상큼하게 즐기고~

만들기 어렵지 않으니까~

따라해보세용~!!ㅎㅎ

자그럼 여러분들도 함께

만들어 보실까요??

 

가시죠오오오55555

 

연어스테이크 재료입니다.

- 연어필렛

- 통마늘, 어린잎채소

- 소금, 후추, 파슬리

- 올리브오일, 버터

- 소스: 요거트, 당근, 소금

연어필렛인데요

저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제품을 사용했어요

냉동연어필렛인데

해동해서 사용을 했답니다ㅎㅎ

 

소금 후추로 밑간을하고

올리브유에 조금 재워둡니다~

소스를 준비할동안~~

 

 

 

 

 

 

 

 

 

당근을 잘라서 삶아준뒤에

 

믹서에 요거트 3큰술정도와

삶은당근 그리고 삶은물

소금을 넣고 갈아주기만 하면 끝!

요거트는 그릭요거트를 사용했어요!

 

요롷게 곱게 갈아주고

이제 연어를 구워볼까요!?

 

버터한조각 넣고

앞뒤 양옆으로 잘 구워주세요~!

노릇노릇하게~~

마늘도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노릇하게 잘 구워졌죠???

자 이제 소스를 접시에 깔고~

소스 색깔 너무 예쁘죠??

연어스테이크에 다소 느낄 할 수

있는 맛을 잘 잡아준답니다^^호

마늘 올리고 파슬리가루

뿌리고!~

어린잎채소로 마무으리!!

색감 너무 예쁘죠??

사랑받을 수 있으려나요?ㅎㅎ

 

자 여러분들도 가시죠~~!!! 한잔~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놀러오세유

▼▼▼▼▼▼▼

https://youtu.be/0aBmZfzwHCg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