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자취생들 주목 집에 파랑 참치캔 없는 사람은 없겠지? 참치대파전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3. 27. 20:56
728x90
반응형

자취생들 주목 집에 파랑 참치캔 없는 사람은 없겠지? 참치대파전

안녕하세요 안주의모든것

술왕이에요~!! 이번에 만들어 볼 

안주는 자취생들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참치대파전 입니다!^^

조금만 수고하면~~ ㅎㅎ

여느 포차에서 파는 파전보다 맛있습니다

술왕이 장담합니다 ㅎㅎ

자 그럼 만들어 보실까요?

자 그럼 가시죠!!!555555

 

참치 대파전 재료입니다.

- 대파

- 참치캔

- 부침가루 종이컵 2

- 계란 2알

- 청양고추

 

대파는 5cm 정도로 잘라요

요즘 대파값이 장난 아니라던데ㅠ

대파 값 내리면 만들자구요 ㅎㅎ

 

청양고추도 송송송~~

 

참치캔은 기름을 꼭 짜서 

준비해주세요!!^^

 

부침가루 종이컵 2개 분량에

물을 붓고 묽지 않게 개어줍니다!

 

요로 코롬~~

어느정도 농도가 나와야

부치면 맛있어용^^

 

개어준 부침가루에~

재료를 몽땅 넣고~~~

슥슥 섞어주세요ㅎㅎ

계란 2알을 풀어서 

준비해주세요~~

이따가 테두리에 둘러줄건데용

준비준비~~~

 

기름을 넉넉하게 두르고

재료를 올려주세요 

하 벌써부터 맛있어 보이죠?

전 먹어봤기 때문에 ㅜㅜ

이글 쓰면서 군침을 흘리고 

있어요 ㅎㅎㅎ

밑면이 잘 부쳐지면

뒤집기 조심~~

뒤집은 다음 뭘 할 건가??

 

자 둘러주죠???

이게 키 포인트입니다!!

 

약불로 계란이 촉촉하게 익을

정도만 하면 완성!~!

혼술족 자취생들

이거 하나면 

막걸리 두통 그냥 깝니다 ㅎㅎ

 

넓은 접시에 담아내면 끝!!

 

자 여러분들도 한잔

가시죠54323214134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

https://youtu.be/HQ1cujDskeE

자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

또 다른 안주로 돌아올게용!!

안뇨오오오오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