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맥주안주로 최고! 콘 고구마 치즈구이 아이들간식으로도 최고!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3. 18. 21: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주의모든것

술왕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안주는 맥주안주로 최고인

콘 고구마 치즈구이 입니다!

자 여러분들도 함께 만들어

보실까요??!!

자 그럼 가시죠오오오555

 

콘 고구마 치즈구이 재료입니다.

- 고구가 3개

- 통조림 콘

- 크림치즈, 체다치즈 (양조절가능)

 

고구마를 삶아줄거에용!!

껍질 벗기기 쉽게

칼집을 내어 삶아주세요!!

 

20분간 삶아주시면

딱 좋아용^^

 

껍질 벗기기

참 쉽죠잉??ㅎㅎ

 

고구마를 으깨어 줘용

콘과 크림치즈를 넣어서

여기서 더 풍부한

치즈향을 원하시면 

크림치즈를 더 넣으셔요되요^^

 

모양을 잡기위해

손으로 한동안 치덕여 주세용!!

 

마음대로 모양을 잡으셔도 되요!

일반 후라이팬에 구우셔도 되구요!

저는 저런 팬에 구웠어요~!

아이들과 함께 만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네모모양 세모모양

별모양 등등^^

약불로 살살 굽다보면

군고구마 냄새가 슬슬

올라옵니다 ㅎㅎ

배고파 죽는줄 ㅎㅎ

앞 뒤로 잘 구워주시고~~~~

 

요로코롬 체다치즈를 얹어주세요!

노란게 참 이쁘죵??^^

치즈가 살짝 녹으면~~

 

저는 더 먹음직 스럽게

보이기 위해서 파슬리 가루를

뿌려주었습니다^^

 

크으으으 색감 죽이죠옹??^^^^^*

 

씨이이원한 맥주에 한잔 캬~~

여러분들도 가시죠오55555

표정 죄송합니다 ㅠㅠㅎㅎ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https://youtu.be/IMyKwDa5StA 

자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

다시 돌아오도록 할게요!!

안뇨오오오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