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진미채튀김 이거 분식집튀김 보다 맛있습니다.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3. 16. 22: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주의모든것

술왕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볼

안주는 맥주안주로 좋은

진미채튀김 입니다!!

진미채볶음은 밥반찬으로도

최고죠~!!? 튀기면 더 최고에요^^

여러분들도 함께 만들어보실까요?

자 그럼 가시죠오55555

 

진미채 튀김 재료입니다.

- 진미채 한줌

- 튀김가루 한컵반, 식용유, 물 반컵

- 소스: 마요네즈 2큰술, 양조간장 1큰술

청양고추

 

진미채는 물에 10분간

불려주세요!

너무 오래 불리시면

다 퍼져서 흐물거려요 조심^^

 

불린 진미채의

물기를 꼬옥 짜주세용!!

 

튀김가루에 물을 붓고

잘개어주세요!!

 

묽지 않게 개어주셔야 해요^^

 

불린진미채를 넣고

고루고루 섞어주세용~!!

 

기름을 넉넉하게 두르고~!

진미채를 튀겨주세요!

1차는 중물에 튀겨내고 

2차는 센불에 튀겨냅니당^^

 

요로코롬~~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했어요ㅎㅎ

아 또 먹고 싶다 ㅠㅠ

예쁜 그릇에 

세팅!!! ㅎㅎ

저는 색감때문에 

파슬리 가루를 

뿌려주었어용~!!

 

먹음직 스럽게 보이죠??

진짜 바삭바삭하고

감칠맛이 그냥

맥주한잔하게 만드는 ㅎㅎㅎ

 

 

이건 찍어먹는 소스인데

마요네즈 2큰술, 양조간장 1큰술

청양고추를 썰어 섞어주었어요!!

귀찮으시다면 그냥 케첩에 찍어

드셔도 맛있을 것 같아요!!ㅎㅎ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

https://youtu.be/eM85xJDmp6s

 

자 여러분들도 가시죠55555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

돌아올게용~!! 안뇨오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