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다이어트 안주 계란면국수!! 뜨끈한 국물에 살찔 걱정말고 마시자구요!!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3. 15. 21: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주의모든것

술왕이에요! 이번에 올릴 

안주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계란면국수에요

뜨끈한 국물에 계란을 면처럼

후루룩 ㅎㅎ 소주한잔하기에

좋아요 식사대용으로도 으뜸!

자 그럼 여러분들도 함께

만들어보실까요?

자 그럼 가시죠!!!55555

 

계란면국수 재료입니다.

- 계란4개

- 멸치다시마, 국간장 1큰술

- 청양고추, 대파

- 후추톡톡

 

계란 4개에 소금간을

하고 잘 풀어주세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루고

키친타올로 펼쳐주세요

 

계란지단을 부쳐주세용

얇게 예쁘게 두장 부쳐내요!!

 

예쁘게 부쳐졌죵?ㅎㅎ

계란지단이 면으로 변신할 준비

국물이 끓는동안 잘 식혀주세요!

 

멸치다시마물이 끓어오르면

건져내시구 국수 육수가 될거에용!

물은 600ml로 잡았어용!!

 

국간장으로 간을 맞춰주세요!!

 

보글보글보글~~~~

부쳐진 계란을 

잘 포개서 칼국수 면처럼

썰어주세용!!

 

좀 더 얇게 썰걸 그랬나용?ㅎㅎ

면처럼 널어봤어요 ㅎㅎ

 

고명으로 올릴 청양고추랑

대파를 썰어주세용!!

 

계란면을 그릇에 담고

멸치 다시마 육수를 부어주세용!!

팔팔 끓을 때 부어주시면 좋아요

아니면 계란면을 바로 냄비에 넣고 

끓여 주셔도 되구요!!

 

고명으로 멋을 내고

청양고추와 파가 

국물 맛을 더 업그레이드 

시켜줘용 선택에 따라 넣어

주시면 됩니다!!

 

국물이 정말 끝내줘용!!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술은 먹고 싶은데 안주를

뭘 고를지 고민이 많으시죠!

저는 요고 추천합니다!!

단백질 풍부한 안주!!

뜨끈한 국물까지!!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https://youtu.be/Ljflhg_t6J8

자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

다시 돌아올게요!!!

안뇨오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