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모든 것 - 막걸리 편]

홍어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 공단홍탁! 홍어삼합과 동동주 먹고왔습니다. 홍어입문자는 여기로! Hongeo Samhap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3. 2. 22: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소오55555 안주의모든것

술왕입니다. 이번에 올린 곳은

구로디지털단지역쪽에 위치한

공단홍탁집입니다.

홍어초보 술왕이

홍어삼합과 동동주 

먹고 왔습니다.

자 그럼 여러분들도 가보실까요?

같이 가시죠!!!!!55555

 

 

https://place.map.kakao.com/16046315

 

공단홍탁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19 (구로동 1124-84)

place.map.kakao.com

가시는 길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19

 

 

홍어삼합과 동동주를 

주문하였습니당^^

 

 

홍어삼합입니다. 돼지고기와

삭힌홍어 그리고~~~

 

 

묵은지 캬 ㅋㅋ

이거는 진짜 라면 한그릇 

뚝딱하고 냄새만 맡아도

침이 쪽하고 나오더군욯ㅎ

정말 맛있었습니다^^

 

 

참나물과 미나리

방풀나물을 함께 무쳐냈다고

하셨는데 별미입니다.

새콤달콤!!

 

 

 

 

 

장류들은 직접 담그신 것

같았어용 특히 초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하나하나씩 맛을 보았는데요

홍어는 삭힘 정도가 

심하지 않아서

초보나 입문자 분들이 드시기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입문자라 두군거리는

마음으로 시식했어요 ㅎㅎ

돼지고기는 냄새도 잘잡았고

쫀득쫀득 식감도 좋았어요 ㅎㅎ

묵은지는 말할 것도 없이 ㅠㅠ

 

 

동동주 따라서 

삼합으로 싸악~

암모니아가 올라오면

코로 흥~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초장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깔끔한 맛이랄까?ㅎㅎ

 

마늘까지 사합이네요ㅎㅎ

입문자인 저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방문

하려구요 ㅎㅎ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 요기루 ㅎㅎㅎㅎㅎ

https://youtu.be/1RO210oHWJA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ㅎㅎ자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

맛있는 맛집 맛있는 안주를 찾아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뇨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