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모든 것 - 막걸리 편]

인천맛집 얼큰하고 담백한 엄마 손 맛 '닭볶음탕' 초복에 원기 회복 어떠세요?! 입에 착착 감기는 감칠 맛! spicy ch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0. 8. 13. 20:12
728x90
반응형

 

 

 

 

 

 

인천맛집 얼큰하고 담백한 엄마 손 맛 

'닭볶음탕' 초복에 원기 회복 어떠세요?!

정명순의엄마감자탕

가시는길 -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1367번길 37 .
주문한 메뉴 - 닭도리탕 2인, 부추전, 볶음밥 

 

안녕하소오 55555 안주의 모든것

술왕술쓰 입니다.

저희가 다녀온 곳은 부평에 위치한

닭도리탕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부평역에서 그리 멀지 않기 때문에

도보로 가실 수 있고 자차로 가실분은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우선 가게에 들어서니 아기자기한

장식품들이 많았고 적당한 조명에

굵은 나무로 된 식탁이 따뜻하게 느껴졌어요~ ㅎㅎ
메뉴를 주문하니 정갈한 밑반찬들이

나왔고 이내 메인메뉴가 나왔습니다.

 

 

 

 

 

 

메뉴가 살짝 끓고 나면 떡부터 먹으라고

알려주셔서 먼저 건져먹었는데 정말

탱탱쫄깃한 식감이 닭을 먹기전에

입맛를 더욱 돋우어 주었어요~ ㅎㅎ

국물도 걸쭉한게 입에 착착 감기고

칼칼하면서 달달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담백했어요😋.

그리고 이곳의 닭도리탕은 닭이 작은데

개인적으로 닭도리탕 닭은 작아야

맛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야 양념이 고루고루 스며드니까요 ㅎㅎ

그래서 더더욱 맛있었어요~

포슬포슬한 감자도 쫄깃한 수제비도 👍

 

 

 

모든 조합이 막걸리랑 먹으면 딱일 것 같아요 ㅎㅎ

부추전을 서비스로 주셨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볶음밥 까지!!

한국인은 마무리로 볶아야죠?ㅎㅎ .

 

 

 

 

 

밑 반찬들도 정갈하게 잘나왔고

역시 볶음밥에 곁들여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우중충한 여름이 계속되고 있어요 ㅠㅠ

기운도 빠지고 힘이 없네요

맛있는 닭도리탕으로 원기회복 어떠실까요??

 

 

 

 

 

 

 

 

 

https://youtu.be/-EVm8uCzcac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놀러오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