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모든 것 - 막걸리 편]

인천맛집 일소일배 걸쭉한 막걸리에 얼큰한 돼지고기 김치찌개 바삭한 감자전 재료가 살아있는 파전 진정한 맛 플렉스 FL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0. 9. 3. 22:21
728x90
반응형

 

인천맛집 일소일배 걸쭉한 막걸리에 얼큰한 돼지고기 

김치찌개 바삭한 감자전 재료가 살아있는 

파전 진정한 맛 플렉스 FL

안녕하소오오554321 안주의 모든것

술왕술쓰 입니다. 장마철 저희가 다녀온곳은

일소일배 입니다. 전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다녀와봤는데요~ 진정한 맛 플랙스 FLEX ㅎㅎ

일소일배라는 뜻은 '한잔술에 한 번 웃는다'

라는 뜻이래요! 가게이름이 참 멋지죠!? ㅎㅎ.

 

 

가시는길 - 인천 남동구 경원대로 952 
영업시간 - 16:00 ~ 01:00 .
주문한음식 - 돼지고기김치찌개, 감자전, 파전 

 

 

일단 밑반찬 부터 정갈하게 나오구요~

주문을 하고 돼지고기김치찌개가

먼저 나왔어요~ 큼직한 두부에 잘익은

김치와 돼지고기까지 칼칼하게

청양고추도 얹어져 있습니다😋

습하고 꿉꿉한 장마철에 한입먹으니

매콤 칼칼 깔끔한게 찝찝한 기분을

확 내려가게 하는 맛이었어요 ㅎㅎ

감칠맛 짱!!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감자전은 직접 자리에서 갈아서

내주셨는데 전 맛집이 맞네요~

겉는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니 식감도

살아있고 구수한 맛과 막걸리의 조합이

정말 좋았습니다.ㅎㅎ

 

 

마지막에 나온 파전은 재료가

정말 신선한 느낌이었고 불에 오래

대지 않아서 그런가 씹을때 마다

파들이 쫄깃쫄깃 파향도 살아있어요~

파 본연의 맛에 충실했답니다

 

 

 

동네에 자그맣게 자리한 술집이지만

맛은 대단했어요 ㅎㅎ 그쪽 동네 사시는

분들이 부럽네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들리셔서

전 맛을 한번 보고 오세요 ㅎㅎ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 술왕술쓰 채널로 놀러오세요!!

youtu.be/l76tGpAF8Rc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