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모든 것 - 막걸리 편]

인천맛집 신포순대 본점에서 철판순대볶음과 찹쌀야채카레순대 먹었습니다.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0. 12. 30. 20:30
728x90
반응형

인천맛집 신포순대 본점에서 철판순대볶음과 찹쌀야채카레순대

가시는 길 - 인천 중구 제물량로166번길 33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30

주문한메뉴 - 철판순대볶음, 찹쌀야채카레순대

안녕하소오55555 술왕입니다.

이곳은 인천 중구 신포시장안에 위치한 

신포순대 본점입니다. 

찾아가기 쉬웠구요~ 주차할 공간은 조금 

협소했습니다. 근처 공영주차장에

평일인데도 워낙에 차가 많더라구요. 

 

저는 철판순대볶음과 찹쌀야채카레순대에

막걸리 한잔 걸치고 왔습니다^^ 크으~

 

 

밑반찬들이 나온 모습입니다.

항아리에 잘익은 섞박지와 배추김치가

들어 있었구요.

덜어드시면 되시구~~~메뉴를 주문하니

조그만 뚝배기에 순대국 국물과 

양파, 고추, 쌈장, 소금 이렇게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저는 나름 정갈하니 1인이 딱 먹기에 

좋게끔 나와서 만족했습니다^^

 

주문한 철판순대볶음 입니다ㅎㅎ

푸짐해 보이죠??^^ 순대와 베이컨 그리고 당면 떡

여러가지 야채까지 사장님께서 사진찍기 좋게

이쁘게 세팅해서 내어 주셨어요ㅎㅎ

 

불을 올리고 잘 볶아서 드시면 되용~쉐킷쉐킷

5분정도 지났나? 빨갛게 볶아지면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적당한 맵기에 감칠맛은 물론

막걸리랑 궁합이 좋아서 아주꿀떡꿀떡

먹고왔네요^^

 

 

요고는 궁금해서 주문한

찹쌀 야채 카레순대!!

입에 넣었더니 쫀든쫀득 

카레향 나는 약밥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이거 하나만 먹어도 한끼 든든 할 듯^^

매우 이색적인 메뉴였습니다.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서 맛있게 드셔보세용^^

 

유튜브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놀러오시면

영상으로 접하실 수 있습니당^^

youtu.be/Qfqql8E1DeU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