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둘이 먹다 둘다 죽는 굴요리 굴튀김 술이 계속들어간다!!!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2. 5. 26. 19:57
728x90
반응형

굴요리 둘이 먹다 둘다 죽는 굴튀김 술이 계속들어간다!!!

 

안녕하세요 술왕이에요!

오랜만에 뵙죠~!? 그동안 

이것저것 하느라 시간이 금방

흘러 갔네요 ㅠ 포스팅 자주 올리도록

노력할게요~!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안주는

굴튀김입니다! 사실 작년 겨울에

만들었었는데 굴이 제철일 시기ㅠㅠ

이제야 올리게 되네요!

그래도 레시피 적어 놓으셨다가~

제철이 돌아오면 만들어보아요^^

 

자 그럼 만들어 볼까요!?

가시죠!!!!

 

굴튀김 재료입니다.

- 생굴 한봉지

- 밀가루, 빵가루

- 달걀 2알

 

닭의 알 2알을

휘휘 저어서 풀어주세요!

 

 

 

 

중불에 식용유를 넉넉하게 

부어 준비해줍니다~~!!

 

벌써 튀긴다고??

맞아요~!

재료만 준비하고 튀기기만 하면 되요!ㅎ

 

굴 자체에 간이 되어있어서~!

따로 간을 할 필요도 없구요^^

 

 

신선해 보이죠?!?

 

 

생굴을

밀가루, 달걀, 빵가루 순으로

옷을 입혀 튀겨주시기만하면 끝!

 

 

동선을 잘 놓아서

빠르게 튀길 수 있도록 하는게

어질러 지지도 않고 좋겠죠??ㅎㅎ

 

 

빵가루 색이 연한 갈색이 될때까지

튀겨 주시면 되요~!

먹음직 스럽죠? ㅎㅎ 

적으면서도 군침이 ㅜㅜㅜ

 

 

 

 

 

 

 

 

 

 

 

 

 

 

 

이거는 모두들 아시는

알죠?? 튀김 찍먹의 1인자 ㅎㅎ

따로 설명안해도 아시죠?ㅎ

양조간장, 마요네즈, 청양고추!

 

 

 

 

 

 

 

 

반응형

 

 

 

 

 

 

 

 

 

완성!!!! 참 쉽죠~!~!

튀김이라 손이 많이 갈 줄 알았지만

시간이 좀 걸려서 그렇지 

막상 해서 먹어보면 진짜 맛있어요 ㅠㅠ

 

저정도면 밖에서 2만5천원은 받지 않을까요??

ㅎㅎㅎ

 

자 여러분들도 가시죠~!~!~!~!~!~!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

https://youtu.be/XK8CbUhUSl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