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명란뚝배기 얼큰한 국물에 소주한잔 어떠세요?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2. 6. 8. 19:47
728x90
반응형

명란뚝배기 얼큰한 국물에 소주한잔 어떠세요?

안녕하소오55555

술왕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안주는

얼큰한 국물안주를 준비했는데요!

이거 진짜 제가 좋아하는 안주에요 ㅎㅎ

소주한잔 하기에 이만한게 없습니다~

 

뭐 명란이 들어가면 말 다했죠 ㅎㅎ

아 저는 마트에 파는 저염 백명란을

사용 했는데요!

 

집에 있는 명란이 너무 짜다 싶으면

물에 담가 염분을 살짝 뺀 후 사용하셔도 되요!

 

자 그럼 만들러 가보실까요~?!?

가시죠!@!@55555

 

 

명란 뚝배기 재료입니다

- 명란젓 2덩이

- 두부, 애호박, 무우

대파, 청양고추, 다진마늘

육수용 멸치다시마

 

 

재료들은 한입크기로

썰어야 먹기 편하겠죠?ㅎ

 

무도 썰고!

 

 

애호박도 썰고

 

 

마늘은 다져주고~!

 

 

두부도 썰고!

 

 

명란젓 2덩이도 썰고~!

 

 

청양고추도 송송~!

 

 

물은 600ml로 준비해줬어요~!

라면 한개 분량에서 조금 더했네요?

고로 혼술 안주로 딱!!

 

 

 

 

 

 

 

 

 

반응형

 

 

 

 

무와 멸치다시마를 넣고

끓어오르면 멸치다시마를 건져주세요!

 

 

 

벌써부터 맛있는 냄새가~~~ 나지요~~

 

 

 

이제 재료들을 모두 넣고

한 소끔 끓여내면 완성입니다~!~!

 

 

후추 톡톡~!~!

 

 

얼큰함 추가 +++

 

 

죄송해요.... 음식은 맛있었는데

얼굴이 맛없게 나왔네요ㅠㅠㅠㅠㅠ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

https://youtu.be/9WbCIPXRmbQ

요기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