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과일트리 크리스마스 특별한 과일안주 Fruit tree.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12. 25. 00:15
728x90
반응형

과일트리 크리스마스 특별한 과일안주 Fruit tree.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를 더 특별하게

즐겨봅시다!!

과일트리 홈파티 중앙에다

세워두면 참 이쁘겠죠?ㅎ

 

센스있으신 분들은 썸네일만

봐도 스캔하셨을 듯??

 

자 그럼 가보시죠!!

 

 

과일트리 재료입니다.

저는 과일을 방울토마토

바나나 귤 키위를 사용했어요

경우에 따라 집에 있는 과일로

대체 하셔도 됩니다!

딸기를 쓰려고 했으나 너무

비싸서 쭈그리 ㅠㅠㅠ

 

 

사과에 동그랗게 홈을 파주세요

중심지 역할을 해줄거에요!

 

이쑤시개를 3~4개 꽂아서

사과와 합체!!!!!!

 

 

저는 흰 넓은 접시에

파슬리로 바닥을 장식하고

트리 중간중간에도 장식했어요

 

당근아 미아내 ㅠㅠㅠㅠㅠ

 

과일들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준비해주세요!!

 

 

 

 

 

 

 

 

 

 

 

 

 

 

 

 

 

 

 

자 이제 심혈을 기울여서

꽂아 줍니다 ㅎㅎ

자꾸 미끄려져서 중심을

잘 잡아주셔야 해요

너무 깊게 꽂으면 모양이

안나옵니다

얼추 완성이 되어가죵?!

 

마지막으로 별 장식!!

집에있는 포장지로

이쑤시개에 붙혀서 

만들었어요ㅎㅎ

 

안 뿌려도 되는데

한번 뿌려봤어요 ㅎㅎ

슈가 파우더~~~

 

크으으으 특별한 과일안주가

완성 되었네요~!!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놀러오세요!!

▼▼▼▼▼▼▼

https://youtu.be/TOZd5dqk5jg

메뤼메뤼 해피메뤼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저는 새해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안뇨오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