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홈파티 메리크리스마스 트리모양 카나페 Christmas tree canapé.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12. 24. 23:38
728x90
반응형

홈파티 메리크리스마스 트리모양 카나페 Christmas tree canapé.

안녕하세요! 술왕이에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네요!!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이번에는 트리모양 카나페를 

준비했는데요 만들기 쉬우니까

따라오셔용!! ㅎㅎ

 

트리모양 카나페

재료입니다.

- 아이비 (과자)

- 크림치즈

- 방울토마토, 건포도

- 하몬

- 파슬리가루

 

재료들을 잘라주시는데요

크림치즈는 트리 역할이에요ㅎㅎ

 

하몬은 장식이에요~

길게 잘라주세요^^

 

방울 토뭬이로도 장식!

준비 끝!? 차암~~~ 쉽죠잉!?

 

 

 

 

 

 

 

 

 

 

 

 

 

 

 

 

 

 

자 차례차례

진행 되니 사진들 

잘 보세용!!

관찰!!!!!!!!!!!!!

 

어렵지 않죠???!?

ㅎㅎㅎ

자 이렇게 홈파티 음식

뚝딱입니다!! 크리스마스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핑거푸드네요^^

 

저는 여기다 와인한잔 챱챱 ㅎㅎ

레피시 영상이 궁금하시다묜

요기루 ▼▼▼▼▼▼▼

https://youtu.be/thtcgwfzJ3I

 

자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

더 맛있는 안주로 돌아올게요!!

메뤼메뤼크리스마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