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노밀가루 베이컨 양배추전 막걸리 2통 순삭 Bacon Cabbage Pancake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10. 7. 22:13
728x90
반응형

노밀가루 베이컨 양배추전 막걸리 2통 순삭 

Bacon Cabbage Pancake

안녕하세요 술왕이에요

이번시간에는 베이컨 양배추전

준비했는데요~

밀가루 없이 전을 만들어 볼꺼에요

재료도 간단해요

 

아래 보이시죠??

 

정말 간단^^

해서 드셔보시면 막걸리는

그냥 눈 깜빡 순삭입니다 ㅎㅎ

 

 

베이컨 양배추전 재료입니다

- 양배추

- 달걀 4알

- 베이컨

 

양배추를 채쳐주시는데요

양으로 따지면 1장 두툼하고 크게 

부치는데 1/8통 정도 사용해요

 

1장이면 두명이서 먹어도 안주로 

손색 없구요~ 

 

2장 부치시려면 1/4통 사용하시고

달걀을 2알 정도 늘려 주시면 되겠네요^^

 

베이컨을 먼저 잘 구워서요~

 

채썬 양배추와 함께 섞어요

가위로 좀 잘게 조사주세용^^

 

 

 

 

 

 

 

 

 

 

 

 

 

달걀 4알 슉슉

 

넣고~ 이제 잘 섞어주세요

 

 

휘리릭~~~ 뿅!

 

 

 

벌써 색감이 이쁘죠??ㅎㅎ

 

 

저는 베이컨을 구운 기름에 

기름을 추가하여 사용했어요~

 

그럼 더 맛있을 것 같아서??ㅎㅎ

 

 

 

이제 잘 올려주세요

8/1통만 썰었는데도 양이 꽤 나와요ㅎ

혼자 먹기엔 정말 든든해요 

 

중불에서 어느정도 부쳐주다가 

 

뒤집개로 살살 건들여보세요

 

그리고 슥슥 흔들면 팬이랑 분리가 되겠죵?

 

 

그때가 뒤집기 타이밍!!!

 

 

 

 

자 뒤집기!!!!!!!!!!!!!!!!!!!!!!!!!!!!!!!

 

 

 

성공~~~~~~!!!!

 

두툼하니 먹음직 스럽스럽

 

 

 

다시 뒤집어서 앞쪽면으로 

세팅!! 색깔 너무 이쁘죠??

ㅎㅎ

 

 

자 여러분들도 막걸리에 한잔

가시죠오55555

 

 

거짓말 안하고 

지이이이이인짜 맛있어요 ㅎㅎ

 

막걸리도 술술 들어가요 ㅎㅎ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https://youtu.be/YY0krHaz17w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