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갓김치로 김치전해먹기 여수돌산갓김치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1. 6. 2. 22:17
728x90
반응형

갓김치로 김치전해먹기 여수돌산갓김치

안녕하세요 안주의모든것

술왕입니다! 오랜만에 왔네요!

 

오늘은 갓김치를 이용해서

김치전을 한번 만들어 봤어요~

찌개용 돼지고기를 추가하고

알싸한 갓김치로 만드니
감칠맛이 두배!

 

여러분들도 함께

만들어 보실까용?

자그럼 가시죠오55555!!

 

갓김치전 재료입니다.

- 갓김치

- 찌개용 돼지고기

밑간 - 소금, 후추

- 부침가루 종이컵 1컵

- 물 종이컵 반컵

 

우선!!

찌개용 돼지고기를 

밑간을 해두세요^^

 

갓김치 한줄기를

볼에 담고 김치로 잘게

조사주었어요^^

 

밑간해둔 찌개용 

돼지고기를 볶아서

준비합니다~ 이러면

거의 끝이에요~ 참 쉽죵?ㅎㅎ

 

 

 

 

 

 

 

 

 

 

부침가루 종이컵

한컵분량에~ 

잘게조진 갓김치~

볶은 찌개용 돼지고기

물반컵을 넣고 섞어줍니다

약간 되직하게 섞어야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저는 돼지고기를 볶은 

기름에 그대로 올려서

부쳐냈어요~

넓게 펼쳐내고~~

 

앞뒤로 노릇하게 잘

구워주세용^^

 

잘 부쳐냈으면

그릇에 세팅~!!

저는 잘라서 

준비했습니다^^

 

차암~ 먹음직스럽죵??ㅎ

막걸리 안주로 최고!!

집에 묵혀두고 있는

갓김치가 있다면

이렇게 응용해 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레시피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놀러오세요

▼▼▼▼▼

https://youtu.be/wQ-v1dsoJms

자 그럼저는 다음시간에

다시 올게요!!

여러분 안뇨오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