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모든 것 - 맥주 편]

인천맛집 부평맛집!! 부평 이랴 화로구이에서 맛본 숯불돼지갈비!! 감칠맛이 어후 그냥 is goooooood!!!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0. 5. 3. 21:10
728x90
반응형

 

 

※가시는길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1동 546-2

 

 

안녕하소오55555 안주의 모든것 술왕술쓰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곳은 인천 부평에 위치한 부평맛집

이랴 화로구이집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소맥에 어울리는 안주를 찾아 보았는데요~

여기는 역에서 가깝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찾으실 수 있는 집이구요~

주차는 근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가자마자 돼지갈비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밑반찬

 

우와 밑반찬들 보이시나요?ㅎㅎ 

약 10여가지의 밑 반찬들이 나오는데요. 

메인 메뉴가 나오기전에 하나하나 맛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하나하나 놓칠 수 없어용 ㅎㅎㅎ

특히 저 잡채는 정말 꿀맛 꿀ㄹㄹㄹㄹ맛 이었답니다. 쵝오!!

 

 

양념의 윤기가 번지르르 한 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크 야채 과일 한약재를 넣고 13시간 동안 끓여서 갈비양념을 

만드신다고 해요~ 먹고있는데 사장님께서 설명해주셨음 ㅎㅎㅎ

조미료가 1도 안들어간다고 하네용!!

아 그리고!! 21년동안 가게를 운영하셨데요~ 대박쓰!

 

 

천연 참숯에 이모님께서 초벌을 구워주시는데요~

기다리는 시간에도 군침이....😋

그 다음 양념이 타지 않게 잘 뒤집어 주시면서 구워주시면 되요.

돼지갈비의 색깔이 짙은 갈색에 비계가 녹아 윤기가 올라오면 그때 드시면 됩니다.

와 정말 짜지않고 적절한 간에 감칠맛과 육즙이 계속 뿜뿜이에요~

밑반찬과 함께 곁들여 드시는 것도 별미입니다😄

저희는 너무 맛있어서 1인분을 더 시켜먹고 나왔네요 ㅎㅎㅎ.

 

술왕님이 구운 숯불돼지갈비!!

보기만해도 군침 돌지 않나요??ㅎㅎ

술쓰님 시식쓰~~~

육즙이 뿜뿜!!

마지막으로 후식까지 주신답니다. 술왕님 후식쇼!!!

자 여러분 오늘 저녁 가족 혹은 친구분들과 맛있는 숯불돼지갈비 어떠신가요?

저희는 강추드립니다!!.

저희 유튜브 술왕술쓰 채널에 놀러오시면

더욱 재밌고 맛있는 리뷰!! 영상에서 접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