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모든 것 - 맥주 편]

인천맛집 구도로통닭 양념반치즈닭 추억의떡볶이 살얼음맥주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0. 9. 10. 19:51
728x90
반응형

인천맛집 구도로통닭 양념반치즈닭 

추억의떡볶이 살얼음맥주

가시는 길 - 인천 서구 봉오재3로 115 

영업시간 - 17:00 ~ 02:00  

주문한음식 - 양념반치즈닭, 추억의떡볶이 

 

 

안녕하소오55555 안주의 모든것

술왕술쓰 입니다. 무더운 여름 저희가

다녀온 곳은 구도로통닭루원본점 입니다.

원래 예전에는 서구청가는 구도로에

위치했던 노상포차 였는데 새단장을 하였네요~

옛날에 노상포차였을때랑은 다소 분위기가

다르지만 현대식으로 바뀌어

깔끔하게 통닭을 즐길 수 있었어요.

 

이곳은 마늘쫑통닭이 유명하지만

통닭메뉴가 많기에 저희는 양념반치즈닭

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추억의 떡볶이도요🤗

 먼저 추억의 떡볶이가 나왔는데 옛날에

어렸을 때 학교앞 분식집에서 먹던

그 맛이 비슷하게 났어요~

달짝찌근한 양념에 칼칼한 국물맛~

하교길 컵떡볶이 하나씩 손에 들고 가던

그런 맛😋 맛있었어요

 

 

 

 

 

 

그다음 양념반 치즈닭이 나왔는데

비쥬얼은 일단 합격이었구요~~

양념맛은 떡꼬치 양념맛이 났어요~~

즐기기에 무난하고 익숙한 맛입니다ㅎㅎ
치즈는 정말 듬뿍 들어가있었는데 잘구워진

전기통닭에 치즈를 한움쿰 말아 먹으니

짭쪼롬 하니 맛있었습니다ㅎㅎ

조합이 좋았어요~ 거기다 시원한

살얼음 맥주까지 캬😆

 

 

 

 

날이 많이 선선해졌어요

테라스에서 즐기기에 금상청화가 아닐까~
맛있게 즐기고 왔습니다.

여러분들도 서늘한 가을밤 가족 혹은

친구들과 맛있는 통닭에

시원한 맥주 한잔 어떠신가요!? 👍👍👍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

술왕술쓰 채널로 놀러오세요!

링크 타고~~!!

youtu.be/vW_aGsk8dag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