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초간단 혼술용 만두전골 한 뚝배기 하실래예?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2. 6. 22. 22:07
728x90
반응형

초간단 혼술용 만두전골 한 뚝배기 하실래예?

 

안녕하소오오!!!54321

 

술왕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본 안주는 

초간단 혼술용!!!

만두전골이에요!!

 

요거하나면 소주 2병은 뚝딱!?

음주와 해장을 동시에 ㅎㅎ 국물안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딱!

 

자 그럼 만들어보시죠 가시죠오오오54321

 

 

먼저 뚝배기를 준비해주시고요!

치킨스톡큐트 하나를 톡!

 

물을 600ml

넣어주세요!

 

 

만두는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고기만두를 사용했어요

광고아닙니다 ㅎㅎㅎ

광고였으면 좋겠지만 ㅠㅠ

 

저는 만둣국 끓일 때 이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이제 불을 올리고 재료들을

걍 다 모두 때려 넣어주세요

 

대파 마늘

청양고추

걍 투박하게 털털 털어넣고

 

 

 

 

 

 

 

 

 

 

 

 

 

 

 

 

김치도 잘게 조사주고 넣어주세요!

 

 

 

 

 

 

 

고춧가루 한큰술 팽이버섯

마무리 쑥갓과 후추톡톡

 

초간단이죠?ㅎㅎ

 

아닝가요?ㅎㅎ

 

치킨스톡은 사다놓으면

유동하게 사용할일이 참 많아요!!

 

 

맛있어 보이죠?ㅎㅎ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

https://youtube.com/shorts/9ZJxWFsDFzU?feature=shar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