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레시피]

투다리에서 꼭 시키는 김치우동 집에서 만들어먹자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2. 6. 22. 21:51
728x90
반응형

투다리에서 꼭 시키는 김치우동 집에서 만들어먹자

 

안녕하소오55555

안주의 모든것 술왕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투다리에 가면

꼭 시켜먹는 메뉴

바로 김치우동입니다!

가끔 생각나는데 생각날때마다

투다리 가기엔 그렇고ㅠ ㅎㅎ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자구요 ㅎㅎ

자 그럼 만들어 보실까요!?

 

가시죠오55555

 

 

 

재료들을 살펴볼까요~?

우선 우동이니까

우동사리면은 꼭 챙겨야겠죠?

어묵은 네모어묵 사용했어요

한개를 썰어넣었구요!

 

잘익은 김치!

안익은건 안되요 ㅠㅎ

 

 

 

쑥갓 그리고 팽이버섯

국간장 1큰술

대파는 냉동보관해서

사용하거든요~

필요할때마다 꺼내씁니다요

 

 

미원을 약간 넣어야~! 투다리에 가까운

맛이 난다능?~?~!!!!!

그리고 고춧가루 1큰술

 

 

물 550ml를 뚝배기에 부어주세요

 

 

 

 

 

 

 

 

 

 

 

 

 

 

잘익은 김치를 잘게 썰어서~!

넣고 어묵한개를 가위로

썰어서 넣어주세요

 

 

국간장 1큰술~

고춧가루 1큰술 투하하하!!!

 

 

 

 

국물이 끓어오르면

미원약간 넣고

우동사리 투하~

 

 

 

 

반응형

 

 

 

 

 

 

 

그 다음 향을 더해줄 대파도 넣고

팽이버섯도 넣고~

쑥같도 조금 올리고 

3분 정도 끓여내면 완성입니다!

 

 

정말 똑같은 맛 ㅎㅎㅎㅎㅎ

보장합니다 정말 

따라해보세용 ㅎㅎ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

https://youtube.com/shorts/LO7WO90jLew?feature=shar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