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의모든 것 - 소주 편]

김포맛집 오리고기 맛집 꼬꼬 오리주물럭(feat. 볶음밥)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0. 4. 27. 18:28
728x90
반응형

 

 

김포맛집 오리고기 맛집 꼬꼬 오리주물럭(feat. 볶음밥)

안녕하소오55555

안주의 모든것 술왕술쓰입니다.
이번에는 소주에 어울리는

안주로 오리주물럭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김포시에 위치한

꼬꼬오리주물럭집 입니다.

수도권 외곽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이 다소 불편할 수

있으니 자차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문제는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우선 도착하시게 되면

카운터 건물이 보이실텐데요~

여기로 가셔서 주문하시면됩니다.

저희는 오리주물럭 中,

볶음밥, 고추/상추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 하시면 음식을

금방 내어주시는데요!

음식을 받아서 셀프로

조리하는 곳으로

이동하시면 되요ㅎㅎ

자리를 잡고 직접 조리를

하시면 됩니다~~ 마치 캠핑을

하는 듯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다는 점^^

기본 상차림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오리주물럭, 묵은지, 고추창,

마늘, 양파, 볶음밥 재료까지^^

맛있는 음식엔 소주 한잔

안할 수가 없겠죠??ㅎㅎ

술을 못드시는 술쓰님은

오륀지 사이다로~~

 

 

자 이렇게 불판에 받아오신

종이호일을 깔아두고 불을

올린 후 오리주물럭을 투척 !!

약 10여분간 뒤적뒤적

해주시면 됩니다.

정말 쉽죠~~~? ㅎㅎ

떡은 가운데 두시고 고기로

덮어 찌듯이 조리해주시면

쫄깃쫄깃한 떡을 금방

맛보실 수 있어요ㅎㅎ

오리고기는 기름이 많아

자칫하면 느끼할 수 있는데

이집은 양파가 많아서

감칠맛도 더하고 느끼하지

않았어요~정말 계속

술술 들어갑니다^^

저희는 中짜리를 주문하였는데

둘이 먹기엔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배터지는줄 ㅎㅎ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ㅎㅎ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술쓰님이 만든 볶음밥 하트~

알바 필요하신 분 연락주세요 ㅎㅎㅎ

오늘 저녁 가족분들

혹은 친구들과

꼬꼬오리주물럭에서 소주한잔

든든한 한끼 어떠신가요!!

정말 강추 드립니다^^!!

저희 유튜브 술왕술쓰

채널로 오시면 먹는 과정을

더욱 재미있게 접하실 수 있어용!!

놀러오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