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리챔 양파링전 반찬으로도, 술안주로도 굳

술왕의 안주의모든것 2022. 6. 22. 22:40
728x90
반응형

리챔 양파링전 반찬으로도, 술안주로도 굳

 

안녕하소오54321 술왕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본 안주는 리챔 양파링전인데요!

스팸을 사용하셔도 되고 저는 집에 리챔이

있길래 ^^;  사용했어요

 

참 모양도 이쁘고 색도 이쁘고

맛도 좋고 그래요 ㅎㅎ

 

만들어 보시죠  자 그럼 가시죠오55555

 

 

재료들을 살펴볼까요!

 

양파

계란2알

통조림햄

청량홍고추

부침가루약간

 

 

 

 

 

 

 

 

 

 

 

 

 

 

 

 

양파를 썰어서

분리해주세요 동그란 모양을

잡을 수 있는 부분으로요!

 

통조림햄은 다 쓰면 많으니까

통조림 크기에 따라 그리고

얼마나 드실 양인지에 따라

적당히 사용하시는게 좋아요 ㅎㅎ

 

 

분노의 주먹질!!!!!!!!!!!!!!!!!!!!!!!!!!!!!

갑자기?

 

청양 홍고추도 썰어주세요!

매콤함과 색감 추가요~

 

 

 

 

 

 

 

 

반응형

 

 

 

 

 

 

 

 

재료들을 잘 섞어주시구요!

 

 

양파링 안쪽에 부침가루를 

살짝 묻혀주세요

그러면 재료들이랑 분리가 안되고

잘 붙어서 모양내기 좋아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양파를 올리고 안에 재료들을

살살 넣어주세요!~!

불은 약불로 해주시는게 좋아요~

 

 

잘 부쳐냈죠? 모양도 정말 이쁘구요~

색감도 사진보다 육안으로 봤을 때

정말 이뻐요 ㅎㅎ 맛도 물론 쵝오!!!

 

포스팅 제목처럼 반찬으로도,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것 같아요!

 

 

막걸리랑 정말 잘어울리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루 놀러오세요

▼▼▼▼▼▼▼

https://youtube.com/shorts/ZBwPDuak59Q?feature=share 

 

 

728x90
반응형